Win32 프로젝트에서 디버깅을 위해 콘솔창을 생성하고 출력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다
// 콘솔창 생성
if (!AllocConsole())
{
OutputDebugStringW(L"allocConsole fail\n");
// ...
}
// 콘솔창에 printf 출력할 수 있도록 연결하는 코드
FILE* fCout;
_wfreopen_s(&fCout, L"CONOUT$", L"w", stdout);
// 출력
wprintf_s(L"Hello\n");
// 콘솔창 닫기
fclose(fCout);
FreeConsole();
반응형
'공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0200917 공부 (0) | 2020.09.18 |
---|---|
20200916 공부 (0) | 2020.09.16 |
BMP 파일 이미지 데이터 읽기 (0) | 2020.09.13 |
20200905 공부 (0) | 2020.09.05 |
20200904 공부 (0) | 2020.09.04 |